[일본] 간사이 국제공항 에서 난바(OCAT)까지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타는곳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의 난바(OCAT) 까지 지하철을 타고 갈 수도 있지만, 리무진을 타고 가면 편합니다. 교통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넉넉잡고 1시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래는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난바까지의 리무진 버스에 대한 정보입니다.
리무진 버스 시간표
간사이 국제공항 -> 난바
간사이에서 난바로 이동하는 리무진 버스는 간사이 국제공항의 1 터미널과 2 터미널, 두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곳의 시간표가 다르니 잘 확인 하셔야 합니다.
난바 -> 간사이 국제공항
난바에서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이동하는 리무진 버스는 JR난바역 2층에서 매표와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탑승 할 때 캐리어에 확인용 띠를 둘러주고 짐을 실어 줍니다. 내릴 때 확인용 쿠폰을 주면 다시 캐리어를 다시 찾을 수 있으니 잘 간수하시면 됩니다. 가벼운 짐은 그냥 가지고 타셔도 되요.
리무진 버스 요금
2017년 10월 기준 편도가 1,050 엔 입니다. 우리나라 공항 리무진 보다 싸네요.
리무진 버스 정류장 위치
앞에서도 언급 했지만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난바행 리무진 버스를 타는 곳은 1 터미널과 11번 플랫폼과 2 터미널 6번 플랫폼이 있습니다. 위치를 확인하고 탑승하면 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1 터미널 11번 플랫폼
간사이 국제공항 2 터미널 6번 플랫폼
JR난바역
난바지역에서 다시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갈때는 JR난바역 2층에서 리무진 버스에 탑승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