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익선동] 연어의 감동, 롤인익선
직장 근처는 여전히 새로운 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며칠전 식사를 하고 지나가다 우연히 메뉴판을 보고 꼭 들러 보아야겠다고 생각했던, 롤인익선(Roll in ikseon).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롤인익선, 연어의 감동
원래 여기가 예전에 4.5평 우동집 있던 곳이거든요. 4.5평 우동집이 이사를 가고 어떤 가게가 들어올까 했는데, 멋진 집이 들어왔습니다.
연어가 올라간 메뉴가 많으니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메뉴
연어에 집중한 소소한 메뉴판입니다. 연어를 안드시는 분들은 규동이나 가라에게동 같은 메뉴도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어가 메인이니 연어를 먹어 보지 않을 수가 없겠지요?
연어아보카도롤
주메뉴인 롤에 주재료인 연어가 들어간 연어아보카도롤입니다. 이게 진짜 무조건 베스트 메뉴에요. 롤인익선에 가시게 된다면 꼭 드셔야 합니다. 꽉찬 연어와 아보카도에 바삭한 식감이 함께하니 굉장합니다.
롤만큼은 아니지만 연어초밥도 연어살이 두툼해서 아주 좋아요.
연어아보카도샐러드
연어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연어와 아보카도, 풍성한 채소를 함께 먹으면 에피타이저로 딱 좋습니다.
규동
연어가 메인인 집이지만, 저는 규동을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규동이 있는 집이라면 꼭 규동을 먹습니다.
롤인익선의 규동은 기본에 충실한 규동입니다. 고기도 많고 야채도 풍부하고, 소스도 적당히 간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폭풍 식사를 나니 드는 생각 하나. 조만간 다시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조만간 롤인익선의 또다른 메뉴도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인익선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37
02-765-456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