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일본식 라멘집 가마덴

오랜만에 하루짜리 휴가를 내고 한산한 평일 낮을 즐기기 위해 망원동으로 향했습니다.

망원동에 유명한 일본 라멘집 ‘가마덴’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마덴, 망원동 일본라멘집

망원동 일본라멘집, 가마덴

망원동이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면서 낡은 건물들을 고쳐 새로운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죠. 가마덴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보니 외관이나 내부나 굉장히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은 모두 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자릿수가 많지는 않아요.

가마덴 메뉴판

가마덴 메뉴판

3가지 라멘과 3가지 사이드메뉴, 그리고 음료들이 메뉴판을 채우고 있습니다.

모도시라멘

모도시라멘 / 9,000원 / 2017.12.13

원조돈코츠, 모도시라멘입니다. 싱싱한 숙주와 진한 육수가 일품입니다. 육수가 진하지만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라고기볶음

마라고기볶음 / 3,000원 / 2017.12.13

중국의 매운맛 향신료인 ‘마라’를 이용한 고기볶음입니다. 향신료인 마라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 있겠습니다만, 이게 아주 밥도둑이에요.

뭣모르고 숟가락으로 푹 하고 퍼서 먹으면 상당히 매울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합시다.

연어오니기리

연어오니기리 / 4,000원 / 2017.12.13

연어오니기리라고 해서 일반 오니기리에 연어 피스가 올라간 것으로 예상했지만, 전혀 아니었습니다. 밥따로 연어 따로가 아니라 연어와 밥이 잘 어우러진 연어 오니기리였습니다. 연어향이 기가 막혀요.


집에서 망원동이 멀지도 않은데 그동안 이 동네에 왜 안와봤을까요. 라멘 먹으러 망원동으로 종종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