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매뉴얼
🚀

[헤어왁스] 스웨거 헤어스터너 왁스 매트앤하드 구입 후기

📈7


그동안 쓰던 헤어왁스가 다 떨어져서 오랜만에 헤어왁스를 사기 위해 올리브영으로 향했습니다.

한번도 써본적은 없지만 스웨거라는 브랜드는 꾸준히 눈에 띄길래 이번 기회에 실제로 구입해 사용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스웨거 헤어스터너 왁스 매트앤하드(짧은 머리용)입니다.

스웨거 헤어스터너 왁스 매트앤하드

스웨거 헤어스터너 왁스 매트앤하드

세정력이 좋고 몇 가지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이 없다는 순한 왁스, 스웨거 헤어스터너 매트앤하드입니다. 검색 해보니 이미 출시된지 꽤 되었고 꾸준히 소비되는 제품으로 보이네요. 용량은 50그램. 때마침 반값으로 할인하고 있어 7,500원에 구입 하였습니다.

스웨거 헤어스터너 왁스 매트앤하드 개봉샷

실제 사용해 보니 손에서 느껴지는 촉감은 매트와 크리미의 중간쯤 되는 것 같습니다. 몇몇 매트한 헤어왁스들은 손에서 부터 매트함이 팍팍 느껴지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손에서 부드럽게 펴집니다.

당연하겠지만 향은 딱 남성적인 향입니다. 실제 스웨거에서 나온 향수의 향과 같다고 하네요.

“매트앤하드”답게 세팅력도 꽤나 괜찮습니다. 제가 옆머리가 짧으면 무조건 뜨는데, 자연스럽게 잘 진정&고정 시켜주네요.

광택도 생각보다 조금 있습니다. 다른 매트한 제품들을 생각하면 안될듯.

마지막으로 세정력은 기가 막히네요. 일단 제품 사용후 손을 씻을 때 부터 그동안과는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50그램이라는 용량 때문에 금방 사용할 것 같습니다.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다음에도 구입해 사용할 듯.

    댓글 남기기

© 모두의매뉴얼 2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