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종도] 예그리나 호텔 이용 후기

인천 영종도에 하루 잠만 잘 방을 구하다가 예그리나 호텔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인천공항과 가까우면서 가격이 저렴한 호텔을 찾다가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정보

  • 인천공항 예그리나 호텔
  •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13
  • 032-746-2270
  • info@yegrinahotel.com
  • 1박 4.5만원(호텔스닷컴 예약 기준)

예그리나 호텔

예그리나 호텔은 인천공항에서 굉장히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을왕 해수욕장이나 황산해수욕장 까지도 차로 10분이면 이동 할 수 있을 정도로 위치가 좋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라고 쓰고 갯벌이라고 읽는)도 있습니다. 지금은 갯벌 재생을 위해 출입을 금한다고 되어 있긴 합니다만.. 제가 묵었던 객실은 창이 굉장히 작아서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바다쪽을 향해 있는 큰 룸에서는 바다 뷰가 가능할 것도 같네요.

객실

1인으로 예약을 해서 작은 크기의 방에 묵었습니다. 보통의 모텔과 비슷한 크기에 비슷한 구조입니다. 더블 침대 하나, 작은 테이블 하나와 의자 두 개, 작은 사이즈의 TV, 냉장고가 있습니다. 참고로 컴퓨터는 없습니다. 뭔가 컴퓨터 작업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노트북을 가져 가든지 해야 합니다.

화장실이 생각보다 꽤 큽니다. 화장실에 욕조는 없습니다. 변기, 세면대, 샤워부스가 전부 입니다.

객실마다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따로 없으니 그냥 접속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속도는 정말 빠르더군요.

주차장

인천 영종도 인천공항 예그리나 호텔 주차장

주차장은 호텔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넓게 있습니다. 꽤 넓어서 여러 차량이 주차해도 걱정이 없을 정도입니다.

주차장 쪽에도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편의시설

안타까운 점입니다만, 호텔 내에 편의시설이 따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1층 입구에 프론트가 있고 그 옆으로 쭉 객실입니다. 제가 묵은 2층 역시 전부 객실만 있었습니다. 3층은 올라 가보지 않아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 외

주변에 식당이나 편의 시설 인프라가 상당히 약합니다.

바로 앞에 식당들이 있지만, 대부분 늦은 시간까지는 영업하지 않습니다. 배달음식을 주문해볼까 해서 배달 앱을 켜봤지만, 배달 가능한 음식점이 나오지 않습니다. 식사를 위해서는 인천공항 쪽이나 을왕 해수욕장 쪽으로 이동 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근처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하나 있습니다. 하지만 오전 12시 조금 넘어서 가보니 영업을 하지 않더군요. 편의점 이용 하실 분들은 조금 일찍 필요한 것들을 모두 사 놓으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위치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인천공항, 을왕 해수욕장, 왕산 해수욕장과 굉장히 가깝게 위치해 있어 그 점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기부상철도 용유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접근성은 아주 좋네요.


영종도에서 급하게 하룻밤을 어디선가 보내야 하는 분들, 공항에 가기전 하루 간단하게 숙박을 하실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